사계절의 나메코 재배 킷 app

요즘 폰만 키면 하는 게임중 하나인 나메코 시즌
최근에 한글판이 나왔다...

링크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beeworks.funghiGardeningKitSeasonsKoZh

구글 게임카테고리를 뒤지다가 나메코를 처음 접했을때 
'만지기 탐정 나메코 재배키트' 
라는 이상한 이름의 게임이라 그냥 재꼈는데 아는사람이 미투에서 하는거 보고 시작!
나메고 귀여워..................

지금까지 3개의 시리즈가 나왔는데 하나는 오리지날이고 하나는 시즌 그리고 아직 한글판 안나온 디럭스

뭔가 터치를 강조하려는듯한 메인화면
저 나메코(버섯)들이 주인공(?) 이다...
원래 아이폰이랑 닌텐도 게임인 만지기 탐정 뭐 어쩌구에 나오는 케릭터인데 인기가 많아서 재배하는 게임이 나왔다고함

게임을 키고 나메코푸드를 나무에 주면 나메코가 자라는데 이게 예전에 핑클빵, 포켓몬빵 스티커 모으는듯한 재미가 있다.
그냥 기다리면되는 게임... 뭐 암튼 하는방법은 게임설치하면 10초면 알게됨...
근데 자주 수확하지 않으면 곰팡이가 생기고 시들어버린다. ㅜㅜ

게다가 이게임의 장점은 소셜게임이 아니다...
카톡친구없어서 못하는 애니팡 뭐 그런거와는 다름
또 앱내 결제가 없어서 돈쓸일도 없음. 
드래곤 플라이좀 해보겠다고 현질한거 생각하면 나메코나 열씸히 재배할껄 후회한다.

그리고 이것이 나메코를 하는 이유
귀요미~

케릭터도 귀엽지만 
일본사람이 일한사전 펴놓고 한땀한땀 구글번역기 돌려서 써놓은 듯한 설명도 귀여움...
으헝헝 
 
빨리 도감 다 모아야징~

덧글

  • 니은니은 2012/11/19 23:32 #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다리나메코보다 나메코센빠이가 더 좋아!
  • 코르테스 2013/04/17 00:55 #

    후후 나메나메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화이트)

00
1
109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4